[원펀맨] 캐릭터 파헤치기 재해레벨 용竜 첫등장! 백신맨 파헤치기


죽어가는 지구를 구하기 위해 나타난 괴인
인간이 지구를 죽인다는 사상으로 인류 박멸을 위해 나타났으나 사이타마를 만나 한방에 즉사한다

1화에서 거대한 폭발과 함께 도시를 파괴하며 나타난다
에너지 광선도 발사하고 2m 정도에서 18m까지 거대화 변신도 가능하다..
(물리적으로 가능한거냐??)

문제는….

뭘 해보지도 못하고 끝났다
그래서 우리도 뭘 해보지도 못하고 끝난다…. ㅜㅜ
하지만 원펀맨 팬이라면 그가 첫번째 등장한 악당이며,
첫번째 등장한 재해레벨 ’용’(현재까지 최강)이었다는 것을
또한 다른 캐릭터와 다르게 드래곤볼의 ‘피콜로’를 모티브로
할 정도로 공이 많이 들어간 캐릭터고
마지막으로 인류가 지구의 적이라는 그의 사상 컨셉은 킹스맨에도 차용될 정도로 유명하다는 정도만 기억하자


[ 주요 블로그 요약 ]


뭐든 지나치면 좋을게 없지요. 짧은 생을 마감한 백신맨의 명복을 빕니다. ^ ^ 원펀맨 1 저자 ONE 출판 대원씨아이 발매 2015.07.31. 상세보기 출처: 파랑의 문화 스토리 이미지 출처: 마루마루

파랑의 문화 탐험

*백신맨 애니메이션 설정화 제일 처음 등장하는 괴인으로 백신맨의 모티브는 호빵맨의 세균맨 입니다.(성우도 같은 분) 자칭 지구의 의지로 태어난 존재라고 말하며, 지구에 해악을 끼치는 인간을 몰하려 했지만...

그냥 개인 블로그

오늘 소개할 원펀맨의 괴인은 백신맨 입니다!!! 극초반에 나와서 수상한 얼굴로 많은 분들을 혼란에 빠뜨린(?) 녀석인데요 저번에 작가의 괴인열전에 나와서 용급(!)괴인 이었던 것이 밝혀지자 진짜 진짜 진짜...

유영상의 중딩제작실

1화부터 첫등장한 괴인인 백신맨...!취미로 히어로놀이하는 사이타마를 못마땅하며 본모습을 드러내 죽이려하지만...!허나 사이타마는 단 한방에 척살...!생긴건 피콜로랑 세균맨이 생각나지만...!목소리는...

흑랑검객 라이칸&각종 특촬완구 수집가

백신맨 첫 악당.... 그리기도 힘들다... 정말 그림자 처리만 하고 대충대충 스케치하는데에도 힘든데 유스케 무라타님 대단하다 (새삼)

시이자악

원펀맨 괴인 열전熱電 1탄, 백신맨 원펀맨에서 가장먼저 등장한 괴인입니다. 묘하게 누구를 닮았다고요? 에이~ 착각이에요.. ㅋㅋㅋㅋㅋ 자칭, 지구의 의지로 탄생한 괴인입니다. 지구에 해악을 끼치는 인간들을...

MONSTER FIGURE BLOG

네놈들 인간은 지구의 생명을 계속 갉아먹는 바이러스일 뿐이야 !" 괴인명 : 백신맨 재해 레벨 : 용 특징 : 피콜로같이 생김(기술도 마치 드레곤볼을 본듯...), 원펀맨 최초 등장과 동시에 사망한 괴인 생김새만...

냉무

티비를 보고 있는 사이타마가 슈트를 쓰고 밖에 나갔는데 원펀맨이네요! 백신맨:하앍 로리다! 헤헿! 내꺼라능! 안녕? 원펀맨이라고해 니 이름이 뭐니? 엌ㅋㅋㅋㅋ백신맨이래ㅋㅋㅋㅋ졸잼! 초가스랑 닮았네요...

귀요미트윗

원펀맨 초반에 나온 괴인 백신맨입니다.지구의 의지를 갖고 태어났다고 하지만하필 대머리망토에게 걸리게 된 비운의 적입니다.생긴걸보니 모티브가 새균맨이 아닌가 생각되며대머리 망토 사이타마는...

무혼의 Super Hero 블로그

가장 처음에 등장한 백신맨만 하더라도, 강력해 보이는 공격으로 도시를 쑥대밭으로 만들었는데, 역시 펀치 한 방에 당했습니다. 원펀맨 3화에 등장하였던 마루고리는, 압도적인 크기와 근육으로, 팔을...

저블

불길한 미래가 자기자신이라 생각하지만 사이코스가 미친것의 원인은 인간 이라는 떡밥을 뿌린 것 같아요 끝까지 발추측해서 지송 전 자러갈게요 +원펀맨 첫화에 나오는 백신맨 처음부터 떡밥 깔린거였으면 우왕ㅋ

이양ㅋ

토이의 구백 번째 애니메이션 리뷰 원펀맨 1화 : 최강의 남자 ワンパンマン ▲ 시작부터 보라색... 추가로 몇 마디 내뱉지도 못하고 한 방에 사라졌던 백신맨 역은 나카오 류세이13 씨께서 맡아주셨습니다....

또이의 즐거운 하루

세균맨이 아니라 백신맨이구나... 제목 원펀맨 = 한방에 적을 쓰러뜨리는 먼치킨 주인공 ㅇㅇ 3년 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숱 많은 저 남자가 지금의 주인공ㅋㅋㅋ zl존간zl 사이타마 땅에 박히는...

맑은낙서장

[원펀맨 (ワンパンマン)] 총 12부작 15세 이상 관람가 2015.10.05~2015.12.21 (15년 4분기애니메이션) 네타주의 리뷰보다는 원펀맨 1화의 내용을 그대로 담았습니다 :) 한적한 마을에 갑자기 폭음이 들려옵니다. 백신맨이...

SK매직 본사직영점

원펀맨 1화 선행편 리뷰 시작합니다~ ------------------------------------------------------------------------------------------- 갑자기 일어난 폭발 (나메이크 성인) 백신맨 등장 드디어 출동하시는 우리의 주인공 여자아이를...

에리하라의 안식처

비록 1화에서 맛보기로 뒤진악당이지만 그래도 왠만한 지구권애니로는 백신맨을 이기는게 불가능할것입니다.. 원펀맨 3화에 등장했던 거인. 이 거인은 현재 유명한 '진격의 거인'의 거인들과는 레벨이...

마인박쥐

"원펀맨" 1화에는 적으로 "호빵맨"의 "세균맨"을 연상시키는 "백신맨"이 등장하고, "원펀맨"라는 제목은 명백한 공물. 하지만 정말 "호빵맨"으로 오인되는 날이 온다고는 ONE 씨에게도 의외였는지도. 여하튼...

한샛님의 애니일상 스케치

사이타마가 주먹 한 방 날리니까 백신맨이 쓰러집니다.아까의 맹해 보였던 인상과는 반대되는 느낌의 인상이네요.한 방에 쓰러진다니까 사이타마가 이렇게 외칩니다.'빌어쳐먹을 놈아!'원펀맨 리뷰...

Schattenstrum ins Blog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