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시저크라운 굴욕 베스트 모음 

포대기로 변신한 시저
타마고 남작과 페콤즈가 이끄는 빅맘해적단의 포격! 추격을 
따돌리기 위해 빅맘해적단이 쏜 포탄을 되돌려 주는 포대기 취급!

심장 위협에 꼼짝 못하는 시저
트라팔가로에 의해 심장이 뽑힌 시저, 상디가 하는 말에
 꼼짝도 못하는데…

쵸파 꼬붕이 된 약사 시더
독가스로 가득차 위기를 맞은 조우섬 쵸파와 시저의 활약으로 모두 다 해독을 하고서도, 시저의 역할은 초파의 조수..



[ 주요 블로그 요약 ]


원피스 680화 스포인데 영문판이라서 제대로 번역은 안나왔고 일단 제가 간추려 보았습니다 잘 봐주세요... 루피와 시저 크라운의 만남 ㅋㅋㅋ 시저 크라운 완전 놀라네요 ㅋㅋㅋ 바로 터는 루피 ㅋㅋㅋ 이번에는...

심심하면 오세요

쵸파-「원피스 파티」시작한다구~~!! 첫페이지부터 빵 터졌습니닼ㅋㅋㅋㅋㅋ 역시 패러디물 맞군욬ㅋㅋㅋㅋ -패러디 2- 펑크해저드에서 밀짚모자, 로우, 스모커 들이 시저크라운에게 당하고 있었을때 입니다....

심심해서 노는곳/잠수중

오늘이 원피스 609화가 나오는 날인데 608화 애니 잠깐 리뷰합니다 ㅜ 어제 큰 시험이 하나 있어서... 모네, 시저크라운 루피 다시봄 ㅋㅋ 아무튼 악마의 열매 능력자이자 싸움 꽤나 하는 베이비5도...

심심하면 오세요

일단 원피스는 초창기부터 애니 만화책 번역본까지 보고있고 현재 어느정도 스토리가 진행되고 많은... 5.시저크라운 과학자로 현재도 시저를 얻을려고 도플라밍고와 사투중 도플라밍고의 부하이다 6....

record。

매달린채 굴욕당하는 등 지금까지 시리즈 중에 가장 심한 고생을 했습니다. 그러나 이대로 당할 프라임은 아니었습니다. 끝까지 함께하는 부하 범블비와 케이드의 활약으로 풀려나, 태고에 잠들었던...

내친구 타마마

어쩔수 없이 싫어하는 종족아래에 살아야되는 굴욕 5. 인종차별에 대해서 무감정은 아니지만 악감정이... 마음속이 더럽디 더러운 보스가 있음 (미스터 3랑 시저 크라운) 3. 거인족/아이들 이 세계엔 실종된걸로...

이실리의 원피스위주 블로그

T.하디\이호규 옮김. 혜원 출판사 제 1부 우유빛 처녀 1 오월 하순의 어느 저녁무렵, 중년 사나이가 샤스톤에서 바로 이웃인 블레이크모어(블랙무어) 라고 불리는 골짜기에 있는 말로트 마을의 집으로 돌아가고...

달엣구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