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토 명실공히 최강의 체술 팔문둔갑의 체문과 대표적인 기술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팔문둔갑의 체문
팔문둔갑의 체문은 인체의 차크라를 제어하는 문을 열어 방출량을 
늘리는 기술로, 몸에 커다란 과부화를 주는 대표적 동귀어진 기술  

애니메이션 속에서 최초로 보여준  팔문둔답의 체문은 중급닌자 선발시험 중 가아라와 록리와의 대결 중 록 리가 보여준 앞연화라는 체술.

두번째로는 가아라와 록 리의 대결 마지막 시점에 이기고 말겠다는 
다짐을 굳힌 록 리가 3문인 생문을 열고 보여준 뒷연화라는 체술.

세번째로는 마이트 가이가 사용했던 아침공작으로, 6문인 
경문(景門)까지 개방하여 불꽃과 함께 키사메의 분신을 날려버린 체술.

네번째로는 마이트 가이가 사용했던 낮 호랑이로, 7문인 
경문(驚門)까지 개방하여 호수에 숨은 키사메를 날려버린 체술.

다섯번째로는 마이트 가이가 사용했던 저녁 코끼리로, 8문인 
사문까지 개방하여 5발의 기압탄으로 마다라에게 타격을 준 체술.

마지막 기술은 마이트 가이가 동귀어진으로 사용한 “밤 가이”로 8문인 사문을 열고 사용했으며 누구도 부정하지 않는 나루토 최고 체술!

[ 주요 블로그 요약 ]


나루토 638화 애니 팔문둔갑 카린이 사스케근처에서 이상한 차크라를 감지하고 불이나게 뛰어가서 도착해보니 처음보는 녀석이 나루토 638화 애니 치료를 하고 있는거에요 카부토는 오로치마루의 제자같은데...

garlic309님의블로그

나루토 최고의 명장면이지요 마이트 가이 VS 마다라 팔문둔갑 사용하는 장면인데요 팔문둔갑을 사용한 마이트가이 얼굴은 정말이지 소같습니다 무섭기도하고요..... 그것을 지켜보는 카카시 카카시는 그냥...

골든구쓰의 취미 및 일상생활

나루토에 나오는 닌자들에게는 총 3가지 체계의 기술이 존재합니다. 하나는 인술, 대부분의 닌자들의... 이번시간에 소개해드릴 체술은 바로 체술중에서 가장 강력하다고 알려져 있는 팔문둔갑에 대해서...

즐겁다! 신난다! 게임라이프!

나루토 621화 애니 팔문둔갑 시라와의 대결에앞서서 리는 다리에 차고있었던 금속을 띠어내는데요 중급시험에도 수행을 하고있는 나루토 621화 애니 그의 근성은 정말로 대단합니다 몸에 차고있었던 무게가...

garlic309님의블로그

저번에 루피의 기어서드vs나루토의 대옥나선환 파괴력 가상대결을 했는데요 이번엔 속도의 대결입니다. 루피의 기어세컨드vs록리의 팔문둔갑무엇이 더 빠를까? 두번째 가상대결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dg

나루토 669화 "팔문둔갑의 진" 나루토 669화 고화질 보러가기 나뭇잎 마을의 붉은 야수 가이, 청춘을 붉게 불태우다 팔문둔갑의 제8문, 죽음의 문으로 불리는 진 개방! 가이에게 초반부터 신나게 두둘겨 맞는...

smwhee

혼자 쓰고 혼자 낄낄거리고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는 전설적인 리뷰를 시작합ㄴ 나루토 640화 팔문둔갑의 진 시작부터 두들겨 맞고 계시는 영감님 스승에게 미리 안녕을 고하는 착한 제자...

블로그질하는 어느새기

블로그 잠수타다가 그렸던 그림중 하나입니다! 나루토에 나오는 가이라는 캐릭터입니다 팔문둔갑여는 장면을 한번 그려봤어요

애니에 대한 모든것들

가이가 하는 말 참 감동적이네요. 보다가 울컥 되게 멋진 가이의 팔문둔갑 진! 마다라조차 버거워할 정도면...ㄷㄷ

サスケ

드디어 그 장면입니다 많은 분들이 알고계시는 가이의 밤가이 기술!! 애니메이션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준 가이가 게임에서도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네요! 애니로도 멋있고 재밌게 봤는데 게임은 좀더 입체적이라...

サスケ

가이 진짜 장난아니게 멋있네요 ㅋㅋ 원래 닌자라면 역시 카카시나 사스케처럼 인술도 엄청 잘 써야 돼! 라는 생각을 했었지만 이렇게 마다라한테 직접 말로 인정받을 정도로 강하게 될수 있을 정도라면...

サスケ

나루토를 다시보고오도록. 확실히 팔문가이는 육도급 미만에선 정점이지. 육도급 미만선에선 가이의... 이제 팔문둔갑에 대하여, 팔문둔갑에서 마지막 사문은 지속시간 제한이 있을뿐더러 죽음이라는 엄청난...

김선인의 백과사전

팔문둔갑 5두문 해제 록리는 진정한 사나이! 가이 8문둔갑 6경문 해제 http://blog.naver.com/bellsos/150102710558 가이 8문둔갑 7경문 해제(점심 호랑이) http://blog.naver.com/bellsos...

주영 11.1

가이 8문둔갑 6경문 해제 http://blog.naver.com/bellsos/150102710558 록리 8문둔갑 5두문 해제(록리vs가이) http://blog.naver.com/bellsos/150103426610 가이 8문둔갑 8사문 해제(저녁 코끼리...

주영 11.1

원피스가아닌 나루토vs 원펀맨입니다 요번은 가로우vs팔뮨둔갑 가이입니다 참고로 가이가 아닌 팔문둔갑 상태에 가이입니다. 원래 이담당은 아닌데 쿠라빵이라는 님이 부탁하시니 자도 겸사해서 올림니다....

에무 ~쿠! 애니 [무면허 오타쿠들의 모임]

카카시는 거의 왼쪽눈이 안보이고...ㅠㅠㅠㅠ 오비토 빨리 나루토 깨워서 돌아오3!!! 가아라는 마다라의 공격보다 좀 느리고... 갑자기 리도 팔문둔갑을 사용하는데..... 자신의 스승을 저리 힘들게 내버려 둘 수...

이복실's blog

※STR*무게 20KG이상*사이즈(CM) 높이55*2017년 1~2분기 출시예정*도색완성품으로출시됩니다. 품절로인해 더 이상의 구매문의받지않습니다.

SDM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번엔 어린이 버전 ...?발 위치가??? 나루토 나루토 밤나방 나루토 팔문둔갑 밤가이 가이팔문둔갑

유니온 본부

마이트 가이술법 : [체술] 팔문둔갑의 진

엠제이 블로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