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펀맨 후부키에 대해서 알아 보는 영상 입니다.

영상을 만드시는 분들의 채널을 꼭 구독, 댓글, 추천, 공유 해주세요

유튜브 채널 : https://www.youtube.com/channel/UC1XyzDex5AO3DHqRZTQIXJg




[ 주요 블로그 요약 ]


원펀맨 - 후부키 Photo. 치히로 Whit. 타츠마키 - 유치미 - 가로사진 클릭시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 보정본이 필요한 사진사 or 팀원분은 별도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 사진을 다른곳으로 가져가서 기재하지...

S2

원펀맨 후부키 소개 [만화책 추천/리뷰] 만화책 속 인물의 매력은 그 출연 빈도와 반드시 비례하지 않는다라는 것을 보여주는 캐릭터. 바로 오늘 소개할 원펀맨의 후부키 여사입니다. 히어로들이 존재하는 만화...

C.H 의 Comics Haaf

원펀맨 - 후부키 Photo. 밀리스 - 가로사진 클릭시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 보정본이 필요한 사진사 or 팀원분은 별도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 사진을 다른곳으로 가져가서 기재하지 말아주세요. 원래...

S2

요근래 여하간에 원펀맨에 치여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드님의 도움을 받아서 후다닥 원펀맨 후부키 촬영하고 왔습니다 사진이 무척 잘나와서 만족 만족 제대로...

*Choruyn*

동생이 s급이라 이득봤네 ^^" 원펀치맨 99화 제노스 VS g 이번주 도발의 도S쨩과 ㅂㄷㅂㄷ 후부키 원펀맨 100화 中 ■ 후부키 지옥람 ! 101화 번역 리뷰 "부르지 않아도 올 거야. '그 언니'는.." 좋은 소재다 ^ w ^

수오의 아르카디아

http://www.instiz.net/pt/3813807 원펀맨에선 두말할 필요 없이 후부키가 갑입니다.

Schattenstrum ins Blog

게다가 이거 4편이나 있어욧 (소 망가 리뷰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망가,떡인지,동인지 리뷰/추천] ONE-HURRICANE 3 (원펀맨 -후부키, 타츠마키) [망가,떡인지,동인지 리뷰/추천] ONE-HURRICANE 2 (원펀맨 - 후부키)...

루비에리의 뒷골목

4 (원펀맨 -후부키, 타츠마키) [망가,떡인지,동인지 리뷰/추천] ONE-HURRICANE 3 (원펀맨 -후부키, 타츠마키) [망가,떡인지,동인지 리뷰/추천] ONE-HURRICANE 2 (원펀맨 - 후부키) [망가,떡인지,동인지 리뷰...

루비에리의 뒷골목

ONE-HURRICANE 3 원펀맨 -후부키, 타츠마키 작가,그룹 - Kiyosumi Hurricane (Kiyosumi Hurricane) 드디어 타츠마키가 표지를 장식했다!!!!! 사이타마와의 게임에서 승리하여 데이트 신청을 한 후부키 그렇게 약속을...

루비에리의 뒷골목

오늘의 클레이 포스팅은 원펀맨에 등장하는 인물인 후부키 입니다~ 이 캐릭터도 동생이 만들어 달라해서 제작했던 클레이입니다 ㅎㅎ 이게 만든지는 좀 오래됬는데 이제야 올려요ㅜ 재벌녀 느낌이 나는...

치푸돌이 클레이

사이후부 원허리케인 후부키 원펀맨 ■ 만화 87화까지 정주행 ! 지옥의 후부키 !? 사이타마의 강함이 인정받을 때마다 덕후가 기모찌한 망가 S급 1위 블래스터 사이타마썰 원펀맨 ■ 만화 87화까지 정주행...

수오의 아르카디아

ONE-HURRICANE 4 원펀맨 -후부키, 타츠마키 작가,그룹 - Kiyosumi Hurricane (Kiyosumi Hurricane) 나란히 자매가 표지에 등장 그와중에 번개받는 사이타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이타마 덕분에...

루비에리의 뒷골목

본편 공기 후부키 사마 원펀맨 5화 OVA 2화 3화 4화 정주행 ■ 지옥의 후부키 x 제노스 !? '훌쩍...' "화분증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오의 아르카디아

(0) 원펀맨 후부키 숨막히는 컨셉^^; (0) 경상도 남자들 무뚝뚝하단 거... 요즘도 그런 경향은 남아있나 봅니다... (1) 지하철 잡상인 이런 소리 꼭 한다 공감~ (0) 살다 보면 쪽팔리는 일이 있기 마련이죠...민망한 건...

freezning^^

원펀맨 다보고 빛공부겸 덕질겸 그렸는데 커미션준비해야되니까 이쯤에서 스톱 작업방식을 계속 바꿔보고는 있는데 이게 좋다라고 말할수 있을만한 방법을 아직 못찾겠습니다

우리들은 못그려서 항상 그려야한다

원펀맨 92화 中 ■ 후부키 사마 ! 91화 괴인 군단 vs 히어로협회 †지옥의 후부키† 로 점심 대령 ㄱㅇㄷ 원펀맨 92화 中 ■ 후부키 사마 ! "공적을 세우며 다른 히어로에게 은혜를 베풀 수 있다니 일석이조네....

수오의 아르카디아

본인의 트위터에서『후부키』의 목소리를 담당하신다고 밝혔습니다. ■ 관련링크 트위터 : https://twitter.com/yuri_voice

타르트 타탱의 애니 블로그

미리보기용 크리스마스가 다음주네요 여러분 -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기원은 개뿔 그냥 후부키를 그려보고 싶었어요 ㅠㅠ 흑흑 - 그치만 배경이 너무 ....힘드내요 힘든만큼 미완성으로 남긴 미학 허허...

YANG'S BLOG

뒤에 미리 그린 사이타마도 같이 찍힘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 후부키 미안해 사용 도구: 신한 마카펜, 워터컬러색연필, pigment liner 0.3

팅글탱글한 그림블로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