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     
모든 능력치 MAX
설명이 필요없는 원펀맨 세계관의 최강자!
 
29화에서 대예언자 시바바와가 지구멸망을 예언하며 히어로 비상소집을 했을 때 처음 모습을 드러낸다
온몸에서 뿜어내는 기운만으로 괴인들을 제압하고 있다 
 
기운 만으로 상대를 제압하는 기술을 ‘킹 엔진’이라고 하며, 그의 시선만으로도 상대를 압도하는 ‘둥둥둥’ 하는 환청이 들리는 것 같다
 
그는 킹류 기공술 오의 ‘연옥 무쌍 폭렬 파동’ 이란 필살기가 있는데 그 위력은 귀, 용레벨의 괴인도 한방에 날려버린다고 한다
 
사실 그는 평범한 남자에 불과하다. 
과거 괴인의 습격으로 죽음을 앞둔 상황에서 사이타마에 의해 목숨을 구했지만 상처로 인해 엄청난 얼굴이 된다
 
우연하게도 사이타마가 괴인들을 해치울 때마다 주변에 있다가 사람들의 오해로 본의 아니게 공적을 가로채게(?) 된다
취미는 게임 특히 미소녀 연애 시물레이션 같은 게임을 좋아한다. 나중에는 사이타마와 게임 절친이 된다
괴인, 괴수를 불러들이는 악운이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 죽음 직전에 강자들 역시 불러들이는 강운도 함께 있는 캐릭터다




[ 주요 블로그 요약 ]


안녕하세요 요즘은 원펀맨 리메이크보다 오리지널이 더당깁니다! 그림체만 안좋을뿐이지 스토리가 매우탄탄하더군요 오리지널정주행을 다한지금, S급7위 히어로'' 에대한 모든것을 풀어봅니다! S급7위 히어로...

나간정신의 원덕블로그!

원펀맨 109화 오리지널 中 ■ 엔진 vs 아토믹 사무라이 !? 두컷 "밖으로 나와, 한판붙자. 너 정말로 강한 거 맞냐?" 원펀치맨 오리지널 초밥집에서 갑자기 꿀잼 전개네요.. 아토믹과 킹의 1:1 원펀맨 109화...

수오의 아르카디아

- 원펀맨 팬카페에서 단체그림을. 그리기로했는데 하필킹이...허허 그치만 재밌게 그렸습니다 나중에 공개되면 링크 올리도록할게요~ 보러 오세요 ㅎㅎ - 많이 활동을 못했네요 한...1주일간은 그림을...

YANG'S BLOG

방학땐 놀아야 하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준비했다! 원펀맨 아시죠? 아마 모르시는 분은 없을겁니다. 그래서 제가 유투브에 킹의 정체를 올렷는데, 재미있게 봐주세요!!!!!!

멍게똥꼬 블로그

그런 버기를 이기는 존재가있으니 그는 바로 저격왕 소게킹 소게킹=야솝>버기>ㅈ밥>샹크스 ㅇㅈ?ㅇㅇㅈ ㄹㅇㅍㅌ 감동실화 씹크스는 원펀맨의 킹과 동급이라 아마 둘이 붙으면 진짜들의 박빙승부가...

앰생늘그니의 구데기 블로그

불쌍해서 봐주지 않는 이상 천냥광대 캡틴 갓버기가 이길수밖에 없을것 같습니다. 빨간머리 고등어 씹크스는 원펀맨의 킹과 비슷한 수준이라 아마 둘이 붙는다면 진짜들의 치열한승부가 될거라 예상합니다.

앰생 늘그니의 구데기블로그

이정도면 주위사람 이상하게 만드는게 능력아닌가ㅋㅋㅋㅋㅋㅋ

현실에서 덕질을 추구하면 안되는 걸까

원펀맨 드림 설정은 다 짰는데 넘 거시기해서 어디 못올리고 있지롱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이퍼즈 드림 1 2015.12.15 데니DIO 데니 생일 기념 낙...서 2015.12.08 원펀맨 - 2015.11.23 비와서 카즈밀 2015....

밀님을 밀자

직접 원펀맨 8권을 보길 바란다. 이번 8권의 큰 줄기 01 킹의 평판 - 킹에 대해 사람들이 어떻게... 사실 무서워서 쫄았지만 마지막까지 허세를 잃지 않는 . 킹은 임기응변으로 도망을 가고 이때 킹의 정체가...

네기Sea의 만화이야기

원펀맨 12권은 제 62격 부터 제 67격 까지. 그리고 번외편 한 편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괴물 작화가... 형식의 원펀맨은 무라타의 다른 만화들은 어떨까 궁금할 정도로 원펀맨 단행본은 그림 그리는데 작가 본인이...

183흔남의 블로그

[원펀맨] 엔진이 울리고 있어!.manhwa 출처 : 루리웹 팬만게 - 셈니[Kayo♬]님

고립된원숭이의 유머블로그

(위 그림은 원펀맨 원작에서 나온 입니다) 원펀맨 캐릭터 ... 과연 앞으로의 행보는 어떻게 될까요?! 버프를 받아서 엄청나게 강해지거나... 드래곤볼의 미스터 사탄과 같이 운빨로 밀어붙이는 캐릭터가...

느낌있는카

이번 원펀맨 10화에서 킹이 나와서 좋았지만 뭔가...외모하향이 된것같은...ㅠㅠ 둥둥둥둥둥!!

야르키's 블로그

세계최강의 사나이 킹과 실버팽의 제자 차란코가 단행본 2권에서 첫 출연 하네요?? 소닉첫 출연할때 킹과 차란코가 나오는거 보고 반가웠는데.. 킹의 첫대사가 과연.. 네 세계 최강의 운의 사나이 킹과...

오봉산의 정기를 이어 받고 감전사

아래쪽 링크로가시면 트위터 이벤트 링크가 있습니다 알티 이벤중이예요~! 트위터 알티 이벤트 중입니다! ▼▽▼▽▼▽▼▽▼▽ https://twitter.com/kkeuk_/status/810469134878261248

Ω『 Mint❀Bucks 』

전왠지 멋진데 ㅋㅋ답글 지몬 D6일 전양 Sna 더 멋있는거는 사이타마가아닐까요?답글 멍게똥꼬6일... 감사합니당~^^답글 멍게똥꼬1개월 전냉 ㅎㅎ답글 지별 GH간4주 전와 이대로 자살앤딩인가답글...

피씨맨 (PCMAN)

오늘은 원펀맨이 106화 대신 특별편이 나왔는데요! 원펀맨 특별편 '킹의 휴일 같으면서 평일'이라는 제목입니다. 사이타마와의 케미가 은근히 잘맞는 킹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원펀맨 특별편 즐감 하세요^0...

아우라의 블로그

원펀치 리메이크 / 원펀치 맨 원펀맨 오리지널 10-1화 10-2화 17-1화 17-2화 20-1화 20-2화 21-1화 21... 91화 원펀맨 리메이크 92화 원펀맨 리메이크 93화 원펀맨 리메이크 94화 원펀맨 리메이크 95화...

eeda-knows-fashion

킹이 벤 사과는 너무도 놀라서 자기가 베어졌다는 사실을 잊어버리고 다시 붙어버림 아토믹 사무라이가 그 놀라운 경지를 보고 다시 처음부터 수행을 하겠다며 본인의 검에 좌절함 역시 인류 최강의 사나이....!...

니우마의 사람들이 모이는장소

바로 S급 히어로 !! 킹을 누군가 로부터 제거해달라는 청을 받아 청부업자 들이 동원된 상황 .. 하지만 킹은 조용히 뭔가 를 치고 있습니다. 사실 이 킬러들이 모인건 의뢰주가 거액의 돈을 주고 킹을...

netji band wagon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