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팔가 로, 루피 

아무리 강해도 페트페트 열매 앞에서는 한마리의 개가 되는군요.

엄청난 능력이라고 말할수 밖에 없네요.




[ 주요 블로그 요약 ]


펑크 해저드 끝나면 번외 에피소드 하나 나오잖아요 블리든가 블리전가라는 놈이 페트 페트 열매라는 열매를 먹었는데 이 열매 갖고싶습니다ㅋㅋㅋㅋ 로우를 무릎 꿇렸다 로우 어떡햌ㅋㅋㅋㅋㅋ 귀엽네요 루피...

無색

"진짜..이건 아니지....블리드.." 블리드 때문에 페트페트열매에 당해서 그의 아지트에서 살고있는나는... 그가 보고싶어죽겠다...그런데 이때 블리드가 하는말이..그가 여기로 온다는것이다.. "어떤가~?니가...

yaejin0915님의블로그

원피스 상황문답/원피스상황문답/원피스/원피스문답/애니문답/애니상황문답/상황문답/상황 문답/문답 페트페트 열매에 당하다 ? Written by. 김 다유 - 내가 페트페트 열매에 당하다.:: 블리드에 의해 페트페트...

Hello 、

원피스에서 처음으로 진심으로 먹어보고싶은 열매를 보았다 페트페트열매 ㅇㅇ ※페트페트열매 626화에 블리드가먹은 열매열매의 능력에 당한자는 능력자의 명령에 무조건 복종함 귀마개 하면 소용없음...

*Devil's Dream*

여러분~ 안녕 ♡ 원피스에요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 하루종일 기분이 좋네요 ㅎㅎ여러분은... 페트페트 열매 ©Eiichiro Oda/Shueisha, Toei Animation 능력자: 블리드 능력: 생물을 애완 동물로 만드는 능력...

원피스 애니메이션 공식 블로그

블리드 열매 이름: 페트페트 열매 능력: 초록색 목줄(?)에 당하면 열매 능력자의 펫(?)이 된다. 64. 바이올렛 열매 이름: 또록또록 열매 능력: 천리안으로 상황을 파악할 수 있고, 기억을 줄 수도 있다. 여러분.....

밀짚모자의 블로그

안녕하세요, 원피스 블로거 겝빈입니다. 오늘은 원피스의 악마의 열매 초인계 능력자들을... 사기성 : 높음 블리드 (페트페트열매) 초록색 목줄에 당하면 열매 능력자의 펫이 된다. 사기성 : 보통 반디월드...

겝빈

코난 - 750원피스 - 661 작화 상태는 한장면으로 요약(델린저 작붕이라는 말이 아닙니다.표정만 보세요... 최애가 로우라지만 이번화는 다신 돌려보고싶지 않는 화.내가 그 개망작 페트페트열매편도 돌려보는데.....

멜리 블로그

우걱우걱 열매 와포루 큐브큐브 열매 가이람 (3D2Y 특별편 오리지널) 표적표적 열매 반더 덱켄 9세 페트페트 열매 블리드 (TAV 열매) 바질 호킨스 쥬얼리 보니 캡틴 키드 스크래치맨 아푸 칸쥬로 우루지 후지토라

블로그 ??

원피스 628화 뜬금없이 시저를 납치하고 인간과 동물을 도구로 취급하고 그들을 조종하는 악당에게... 루피와 로우를 자기 손으로 바다로 보내준것에 슬픔과 분노를 감추지못하는 바다표범은 페트페트 열매의...

내친구 타마마

원피스 627화 서로 적의어린 눈빛으로 대치하는 로우와 루피 어디서 갑자기 튀어나온 나쁜 녀석에게... 페트페트 열매(상대방을 애완동물로 부리는 무시무시한 능력)으로 통제하는군요. 페트페트 열매의 능력으로...

내친구 타마마

원피스 626화입니다. 이번편은 본편이 아직 드레스로자 한창 진행중이라 진도를 늦추고자 잠깐 우회하는... 그는 '페트페트 열매'의 능력자. 루피는 페트를 Fat(뚱뚱하다)로 착각합니다. -_-; 여기서 페트는 Pet, 즉...

내친구 타마마

> LIKE 1.원피스를 파게된 계기는? 2.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는 누구입니까?(남자) 3.그 캐릭터의 매력은?... 25.당신은 '페트페트 열매'를 먹었습니다.누구를 펫으로 키우고싶습니까? 26.당신은 '뭉게뭉게 열매...

멜리 블로그

블리드 - 페트페트 열매 101. 디아만테 - 펄럭펄럭 열매 102. 트레볼 - 끈적끈적 열매 103. 피카... Y-Hong의 만화연구방 http://blog.daum.net/sjgkfkadk tag : 악마의 열매 원피스 악마의 열매 총정리 악마의 열매...

거북이 연구소

이번 캡쳐는 앞뒤 줄거리 설명 다 짤라먹고 시작합니다ㅎㅎ 페트페트 열매를 먹은 블리드가 루피와 로우에게 앉아를 시전합니다...

# ##

원피스 628화 애니 리뷰 - 해피니치 원피스 628화 애니 제목은 '대역전! 루프, 분노의 철권 작렬'입니다.... ㅎㅎ 로우는 블리드의 페트페트열매의 약점을 이미 알고 있었다고 하네요. 명령을 듣기 않으면 능력이...

해피니치의 여행,맛집 가기

-애니 7화 <원피스 3권 / 허풍과 긍지> 18화 해적 광대 버기 -애니 7화, 8화 19화 악마의 열매 -애니 8화 20화 도둑 철학 -애니 8화 21화 마을 -애니 8화 22화 니가 제일 희한해 -애니 8화 23화...

(*˘︶˘*).。.:*♡

어떻게 하시는지....) 자 다음으로 애니메이션 오리지널 스토리에 나온 페트페트 열매에 당한 로우를 만들기 위해초록색 목걸이(?)를 만듭니다. (개인적으로 원피스 광팬인데 애니메이션은 보지 않아 처음 보는...

figumalion

저번화 내용: 알라바스타에서 만난 쿵푸듀공을 만낫다 블리드에 의해 해숭해적단은 페트페트 열매에 당햇어요 페트페트열매에 조종당한 쵸파를 구하려다 오히려 당해버린 루피와 로우찡 이번화 감상...

샤누즈키의 블로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