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바야시가의 메이드래곤 ]칸나 카무이의 정체와 Kawaii 장면 모음! 

우리가 좋아하는 코바야시가의 칸나의 실제 모습을 알고 계시나요?
이런 느낌의 드래곤? 이 아니라.. 모티브는 아이누 신화 속 신으로.. 
신화속에서는 최고 신 중 하나인 뇌신으로 무려! 남!자!
싸움 관련 이야기가 많다 보니, 신화를 다룬 동화책에는 이런 
이미지 입니다. ㅠㅠ  - 환상이 깨지는……
하지만, 오리지널 모티브가 어떤 이미지 이건 간에.. 칸나짱은 
사랑입니다~~!

 (칸나 심쿵짤 찾을때 마다 떠오르는 장면)

칸나 카무이 등장! 
2화에서 처음 등장한 칸나 카무이의 등장 씬입니다. 
간신히 초인종을 누르는 장면부터 사랑스러움이….

칸나를 길들이다?
칸나의 귀여운 모습에 어느 순간 먹이를 주는 걸로 칸나를 길들이고
 있는 코바야시의 모습. (부럽네요..)

칸나’s Best 잠자리
졸린 칸나가 편안하게 잠들 곳을 찾아 다니는 씬입니다.
(꼭.. 토오루의 무릎이어야만 하는거니 ㅠㅠ)

귀여운 문구들에 감동한 칸나
새로 생긴 문구점에서 발견한  예쁘고 반짝 거리는 문구를 보고 
감동받는 칸나의 모습.. (귀… 귀엽지 않나요?)

란도셀 with 칸나.
코바야시가 사준 란도셀(가방의 일종)을 메고 코바야시와 토오루에게 보여주는 칸나의 모습.

친구와 사이좋게 지내고 싶은 칸나
사이카와 리코의 츤데레 한 모습에 우는척 하는 칸나.
이 장면 이후로 리코는 칸나 모에에에에에에에….. 상태.. 

완전 쩔지 않아?
토오루가 알려준 majiyabakunai? 를 학교 중에 유행시키는 칸나.. 

IF 칸나 : 음식 투정도 X
파인애플 싫어하는 리코라도 귀여운 칸나가 파인애플 더 준다면.. 

칸나’s 편한 자리.
아무렇지 않게 동급생인 리코의 무릎을 방석(?)처럼 쓰는 칸나와
그런 칸나를 보고 모에모에 & 행복 상태에 빠져 버린 리코.

좀더 사이 좋아 지고 싶어…
리코의 Propose(?)를 듣고 적극적으로 덤벼드는 칸나의 야성미(?)

칸나의 자유연구 주제
칸나에게 신기하고 알고 싶은 여름방학 자유 연구 주제는 ?

칸나 카무이 심쿵 Best 모음 
 즐겁게 보셨나요? 심쿵 해소용으로 이 장면을 보고 가시길.. 
(난 변태가 아니야 ㅠㅠ)




[ 주요 블로그 요약 ]


하지만 그는 메이드나 집사를 좋아하는 숨덕이며 스위치가 올라가면 안경을 끼고 진정한 오타쿠로 변신한다. '칸나 카무이' 코바야시와 같이 살게 되는 두번째 드래곤 장난이 심해 고향에서 쫓겨나 토르를...

마음의 공간 - 내 마음의 이야기

이 음란 안경이 몸으로 토르님을 !!!어이다녀왔음!아..바람이냐!!!진정해라토르님!칸나 카무이 제... 근데 코바야시가 뭘 어떡해 구해줬다는건지가 궁금하네 ㅋㅋ 술먹고 대체 무슨짓을... 자기 집으로 오라고 한게...

피엘쿨의 오두막

오자마자 "토르를 돌려줘!" 라며 떼 쓰는 이 여자애의 이름은 "칸나 카무이"라고 합니다. 칸나드래곤... 하는 칸나, 코바야시와 토르는 넓은 초원에 가서 편히 휴식을 취하고 놀러갑니다. 4. 코바야시가 회사를...

히나의 하루하루

그 은혜를 갚기 위해 메이드를 하고 있는 거야." "칸나,, 난 지금 정말 행복해~" 칸나드래곤 모습! 토르와는 달리 아직 아가라서 그런지 귀엽슴닷~! : ) 코바야시가 일하는 모습을 구름 뒤에 숨어 빼꼼...

쿠우양의 소소마나빵 :D

(고바야시네) 메이드래곤 코바야시 토르 칸나 카무이 루코아 (케찰코아틀) 파프닐 파프닐타키야 마코토 사이카와 리코 독신 생활에 지친 OL 코바야시. 그러한 그녀의 집에 돌연 찾아온 건 드래곤?! 갑작스러운...

에리하라의 안식처

어떤 작품인지 몰라서 제목 검색에 캐릭터 이름 확인까지 하고왔네요.친한 친구가 부탁한 그림입니다.

서마

이로써 직장인 코바야시와 메이드 드래곤 토르의 유쾌한 이야기가 시작되는데, 인간과 전설의 생물인... 코바야시역에 타무라 무츠미씨, 토르역에 쿠와하라 유키씨, 칸나 카무이역에 나가나와 마리나씨...

나나야의 덧없는 세상

"이 아이의 이름은 칸나 카무이" "저의 지인이에요" "역시나.." "토르 님이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을... 구해주셨어요" "코바야시가?" "그 은혜를 갚기 위해 메이드를 시작한 거예요" "일단은 죽은 걸로 해두고.....

~폰폰의 만화&애니 블로그~

메이드 원래 정체는 드래곤인데 꼬리랑 뿔은 인간이 되어도 그대로.. 나기나와 마리아-칸나 카무이 役... 이시하라 카오리-마가츠지 쇼타 役10 칸나의 친구. 참고로 쇼타의 아빠는 코바야시가 다니는 회사의...

티파니러브의 Dnf & Maple 블로그

보는 쿄애니 클라스ㅎㅎㅎ작화는 역시 좋고 재밌더라구요ㅋㅋㅋ 하앍... 칸나쨩ㅎ 귀여웠어요ㅎ히잌 울집에도 저런 드래곤 모에화가 왔으면 좋겠네요ㅋㅋㅋㅋ 암튼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 3화에서 볼게요

귀요미트윗

칸나 너무 귀엽지않냐? 지하철 이동중에 칸나쨩만 생각하고 있다 야바쿠나이요!!! 코바야시가 세운... 상식인이자 츳코미역이자 아빠역할이니까 필수 tag : 고바야시네메이드래곤 칸나카무이 나가나와마리아...

샬롯! 당신이 차에 치였다고 전화가 왔어!

수영하고 드래곤으로 변해서 바다 한가운데에서 낚시한 거 빼곤 딱히 별일은 없었음. 진짜 별일이... #코바야시네메이드래곤 #코바야시가가끔여자인지남자인지헷갈려 #여자프로그래머는확실히많진않지...

엄청나게 볼거 없는 블로그

(로리콘이 아니더라도 칸나는 확실히 기여울겁니다.) 모든 드래곤들이 세들어살기 시작하는 메이드래곤... 그래서 코바야시와 토르까지 데리고 셋이서 리코 집에 갔는데 거기도 메이드가 있음. 코바야시가 또...

엄청나게 볼거 없는 블로그

읽던 코바야시가 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관되어있던 메이드복을 발견한 토르 코바야시를 대신하여 토르가 대신 입어봤네요 큿......!! 드래곤이 D라면 인간은 H일텐데....... 토르와 칸나에게 방을...

에리하라의 안식처

2017년 1월(겨울분기) 방송 예정작, '코바야시네 메이드 드래곤(小林さんちのメイドラゴン)'의 TV... 등 칸나 카무이(칸나) : 나가나와 마리아(長縄 まりあ) - 참여작 : 홍각의 PANDORA -GHOST URN-(에이미...

나나카의 애니-채널

리코네 집 메이드~ 순식간에 형성된 메이드 공감대! 칸나 방에서 게임 중임.. 게임이 참....- _ -;;;... 코바야시가 테루테루보우즈를 만들었음. 대롱대롱. 마코토와 동거 중인 파프닐. 오늘 설거지 담당을 게임으로...

쿠우양의 소소마나빵 :D

(고바야시네) 메이드래곤 4화 스샷/캡쳐 코바야시 토르 칸나 카무이 루코아 (케찰코아틀) 파프닐... 바라보는 칸나 칸나를 위해서 코바야시가 학교에 보내주겠다고 하네요 오........!! 볼펜의 사용법을 알려주는...

에리하라의 안식처

코바야시네(고바야시네) 메이드래... 모습인 드래곤으로 돌아온 칸나 코바야시가 일하고 있는 모습을 구름속에서 지켜보고 있네요 그 모습에 화들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 후, 시소는...

에리하라의 안식처

오늘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 3화>는 집에 무쩍 좁아진 것을 느낀 코바야시가 이사를 결심한 장면에서... 아아, 정말 저희 집에도 토르나 칸나 같은 메이드가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지만… 현실은 다가오는 대학...

사텐의 소박한 이야기

인간의 시선에서 바라다보면, 지난 1화에서 코바야시가 자신을 받아줄 이유가 진짜 1g도 없었다는 걸... 토르와 칸나에게 닝겐의 불꽃놀이를 보여준다. (사족으로 저 불꽃놀이 세트의 이름은 하필이면 '드래곤...

~폰폰의 만화&애니 블로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