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정사항 -
1:00 우주의 지배자 제노스가 아니라 보로스 입니다 ㅠㅠ 오타입니다-

[One Punch Man] 사이타마가 결국 쓰러뜨리지 못했던 모기의 주인 - 모스키토 소녀에 대해서 살펴보자.-

이번 영상에서는 모스키토 소녀의 이야기를 다루기 전에 먼저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이타마 vs 모기의 전투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시다싶이 충분히 진심으로 보이는 사이타마의 어떠한 공격도
피해내는 모습이 등장했는데요.
이걸 보고 많은 분들이 진정한 신급은 모기가 야니냐 라는 이야기도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저도 어느 정도 인정..)
그러나, 진심이었으면 건물 자체가 반작용으로 부서졌을 듯 싶으니,
저는 진심은 아니었다로 생각하고 싶네요 ㅎㅎ
우주의 제왕이라는 제로스도 한방에 날린게 진심펀치인데, 진심으로 잡으려 했는데 모기하나 못 잡는다고 한다면.. 설붕이 되니… 개그는 개그로..
이제부터는 원펀맨 애니메이션 2화에서 첫 시작을 열었던
진화의 집 출신 괴인 모스키토 소녀를 살펴보겠습니다.
모스키토 소녀의 출신지는 어제 영상에서 다뤘던 진화의 집으로
결국 그녀를 만들어 낸 건 천재 과학자 지너스입니다.
모스키토 소녀는 진화의 집 괴인중에서도 최초로 등장한 괴인이며,
원펀맨 내에서 보기 힘든 여성괴인 중 하나기도 합니다.
신장은 260cm (m가 아님), 최근에 다룬 괴인 중에서
가장 인간에 가까운 체형인듯 싶네요.
재해레벨은 귀급으로 분류되는데요. Z시를 활보하며
엄청난 피해를 일으켰죠.
z시를 활보하던 도중 최초로 등장한 업그레이드가 하나도 안된
초기 버젼의 제노스와 교전하는데요.
1차 격돌의 결과로 제노스의 팔을 뜯어내는데,
본인의 다리 두짝이 날아가는 피해를 입었죠.
이에 대한 위기감으로 모기들이 모은 피를 강제로 흡수해서,
강화형 상태로 등장하는 모습이 보여졌는데요.
피를 흡수한 강화형 상태에서 제노스는 순식간에 쓰러뜨렸지만,
갑자기 등장한 사이타마에게 한방 맞고 페인트처럼 변해 버리죠.
전체적으로 피가 없어도 귀급인데, 피를 흡수 한 후에는 전투력이
급 상승하는 것으로 보이는 괴인인데요.
그렇다고 용급으로 올라갈 정도는 아닐 듯 싶어 보이네요.
작가도 관련 언급은 귀급이라고 언급했기도 한 괴인이죠.
원작과 비교하여 리메이크에서 엄청나게 예뻐진 덕분에
인기투표에서 9위를 차지한 괴인이기도 합니다.
그녀의 최후에 대해서는 논란의 여지가 많이 남았는데요.
만화 최후의 이미지는 벽을 뚫고 날아간 것처럼 보이고,
애니에서는 피만 잔뜩 뿌리고, 그냥 건물 외부로
날아간 것처럼 보이는 차이가 있었죠.
이것 때문에 그녀의 생사여부에 대해서는 논란거리가 많은데요.
실제로 작가도 관련 이미지를 몇게 올렸죠.
2016년 3월에는 리메이크 작가가 만약 살아있다면.. 이라는
설정으로 근황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지너스, 아머드 고릴라와 함께 타코야끼 집에서 일하고 있지 않을까
라는 설정으로 그려본 "망상 그림"이라고 합니다.
일단 지너스가 진화의 집 관련 연구를 거의 포기한 분위기로
원작에서 진행되었기 때문에, 그녀가 다시 등장할 일은 없을 듯 싶네요.
그럼 여기서 그녀의 목소리를 담당했던 성우
사와시로 미유키라는 분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귀여운 목소리로 연기력을 인정받아서 남캐,누님,로리까지
정말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는 성우분이라고 하네요.
대표적으로 여성을 연기한 작품으로는 로젠메이든의 신쿠, 모노가타리 시리즈의 칸바루 스루가, 듀라라라의 세르티 스툴루손,
추가적으로 헌터x헌터의 크라피카와 소아온의 시논 그리고
원피스에 최근 등장한 샬롯 푸딩도 그녀가 성우를 한다고 하네요.
최근에 상당히 인상깊었던 학원묵시록의 강렬했던 누님 부스지마
사에코의 역할을 한 영상은 한번 보여드리겠습니다.
여기까지 사이타마의 진정한 적 모기와 모기를 다뤘던
모스키토 소녀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다음 영상에서는 진화의 집 최종 결과물이자 최악의 결과물
용급 괴인 아수라 카부토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혹 궁금하신 사항이나, 다른 건의사항 등이 있으신 분들은 댓글로
달아주시면 열심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 주요 블로그 요약 ]


만드는건 무리일테니 의수로 바꾼건 납득이 되는데 왜 한쪽은 정상적인 손이고 한쪽은 집게발이지? 몬스터 소녀+곤충인간+사지절단+의수,의족+알몸 에이프런+음식집 얼굴마담 ...이라는 요상한 조합이라니

킄쾅의 킄쾅한 블로그

"그런 펀치론 모기도 못죽여" 괴인명 : 모스키토 소녀 (모기소녀) 재해 레벨 : 귀 특징 : 원펀맨 최초 여성형 괴인 (동시에 사망..) / 모기를 본따서 만들어진 괴수라 그런지 날 수 있고 피를 갈구한다. 진화의...

냉무

http://blog.naver.com/munjis25/220563865147 원펀맨 괴인 열전熱電 3탄 모스키토 소녀 작중 최초로 등장한 진화의집 스토리 괴인입니다. 드물게 여성 괴인이기 때문인지 인기투표 상위 랭크...;; 모스키토 소녀의...

MONSTER FIGURE BLOG

후 타코야끼를 만드는데 필요한 의족과 의수를 착용하고 타코야끼를 만들며 얼굴마담으로 살아가고있다는 소문이... 원펀맨 괴인소개 1편 모스키토소녀를 마쳤고요 2편은 수왕과 아머드고릴라로 찾아뵙겠습니다

원펀맨덕질

사이타마,제노스-원본 모스키토소녀-하치마치 모스키토소녀...각성하니 미쳤습니다 덕분에 나도 미친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은 사이타마의 일격으로 사망 +) .....영상 왜이래? 나중에 고칠게요

하나미츠 부계

흐음냐....ㅋㅋㅋ....... 배경을 못하겠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분명히 책을보면서 했는데도 선이 삐뚤삐뚤ㅋㅋㅋㅋㅋㅋㅋ 크아아....... 으아아!!!! 카피페그릴거임!!!!

하나미츠의 개인공간

이번년도의 HOT한 애니 원펀맨의 반전성우입니다!!! CV.후루카와 마코토 사이타마 (던전에서 만남을... 사와시로 미유키 모스키토 소녀 (모노가타리) 칸바루 스루가 CV.사쿠라이 타카히로 좀비맨 (오소마츠상)...

탱이의 그림그리기 좋은날

참고로 모스키토 소녀1역에 사와시로 미유키씨, 지너스역에 나미카와 다이스케2씨가 맡아주셨습니다. 피떡된 사와시로 미유키씨에게 묵념을... 여담이지만, 원펀맨의 그로테스크력은 아마도 분기 탑 클래스일...

나나야의 덧없는 세상

성우가 너무 아까워 ㅠㅠ 사와시로 미유키님인데.. 죽었엉...

月香的 秘庭園

토이의 구백네 번째 애니메이션 리뷰 원펀맨 2화 : 고고한 사이보그 ワンパンマン ▲ 신종 모기와... 진화의 집 대장 지너스 역에 나미카와 다이스케1 씨, 모기 괴인 모스키토 소녀 역은 사와시로 미유키2 씨께서...

웰메이드

조금 전까지 올린 책들은 쓸 글이 없었지만 저번에 구입한 원펀맨 1,2권과 함께 오늘 구입한 3권은... 않던 모스키토 소녀의 모습이 더 많이 보이게 된것 정도? 지금 현재 일본에서는 10권까지 나왔고 국내에서는...

이즈미의 계속되는 오덕일지

모스키토 소녀와 교전하다가 패배할뻔한 사이보그 제노스를 돕게 됩니다. 제노스는 사이타마의 강함에 이끌려 제자가 되기로 결심하고 사이타마를 찾아가게 되는데... 원펀맨의 판매량은 8권에 누계...

루짱의 리얼 라이프

안현서님의 모스키토 소녀. 그런데.. 작품에서 많이 아쉬운게.. 1,2권에 나오는 모든 여성이 다 안현서님인걸로 기억..-- 초반부엔 여성캐릭터가 많이 안나오긴 하지만 이건 좀 아니다 싶던.. 원펀맨 성우 인사...

성우덕후 블로그

모스키토 소녀때문이었다. 엄청난 수의 모기를 다뤄 민간인, 가축들을 닥치는 대로 피를 흡수하고 다니던 모스키토녀는 Z시를 활보하고 있던 제노스와 겨루게 된다.. 원펀맨 3화 명장면 - 사이타마,제노스 vs...

에코's blog

<원펀맨 리메이크> 15세때 미친 사이보그에게 가족이 살해당하고 그 미친 사이보그를 추적해 온 천재 과학자에게 개조받아 사이보그가 되었다. 모스키토 소녀하고 싸우다가 방심해서 털리고 자폭하려는 찰나에...

초록오징어의 Space Aquarium

원펀맨을 악역들 관점에서 포스트 아포칼립스로 만드는 남자. 다른 히어로들이 소년만화 찍을 때 혼자... 모스키토 소녀에게서 제노스를 구해준 인연으로 제노스는 지 멋대로 제자가 되었고, 덕분에 히어로...

Lily Light Literature

이 괴인은 모스키토 소녀입니다.성우가 사와시로 미유키씨라네요.제노스가 모스키토 소녀를 알아봅니다.뭉쳐있는 모기떼는 소각하기에 딱입니다.제노스가 배제한다고 말하자 함 해보라면서 여왕끼를 드러내는...

에이체스의 마법공간

자신의 소각포에서 화기 에서도 멀쩡하고, 강화된 모스키토 소녀를 한번에 날려 버리는 모습을 보고, 그... (고화력으로 태워 버리는 병기는 흔치 않을 테니까요.) 원펀맨을 본 사람들이 붙여준 제노스의 별명은...

그냥 개인 블로그

원피스 vs 원펀맨 에이스 vs 제노스 안녕하세요 겝빈입니다. 오늘은 원피스 원펀맨에서 화력이 강하기로... 제노스는 모스키토 소녀와의 전투에서 첫 등장했는데요. 초반엔 모스키토 소녀를 상대로 제법...

겝빈


+ Recent posts